"눈과 입이 즐거운 꿈 같던 거제도 2박3일 "

  • 최은영
  • 2023-03-02
  • Hit : 1,390

 

저희 아이들의 말처럼 정말 " 꿈 같던 3일 " 을  보내고, 

집에 잘 복귀하여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 그리운 마음에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친정 부모님과 아이들을 데리고 혼자서 거제도 여행을 엄두내기 어렸웠는데

거제도투어 덕분에 따뜻한 남쪽에서 정말 행복한 2박 3일의 여정을 보낼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말할것도 없고 부모님께서 편안하게 여행하셨다며 만족해 하셔서 거제도 투어를 선택한  제가 너무 뿌듯합니다.!!!

 

눈도 입도 즐거운 여행!

아직도 눈감으면 푸르른 남해 바다와 외도의 멋진 나무들이 보이는 듯 합니다.

우리 가족이 절대 못 잊을 통영 다찌와 시원한 굴 국밥을 생각하니 또 다시 침이 고이네요~Emotion Icon

맛나고 신선한 해물 요리들을 원없이 실컫 먹어서 덕분에 우리 가족 모두 살이 쪄서 ^^;; 복귀했지만 정말 행복한 여행이었습니다.

여행 내내 '좋다'를 연발하니 

기사님께서 그렇게 좋으면 거제도 내려와 살라고 하셨는데, 아무래도 진지하게 고민을 해보아야 할거 같아요.

어제 절친과 통화하다 절친에게도  어머님 모시고 꼬~옥 다녀오라고 강력 추천해주었습니다.

가족이 너무도 만족한 여행을 하여 제가 조그마한 선물 하나 대표님께 발송드렸습니다.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빕니다.~~~!

댓글

(1)
한마디 등록 폼
  • 거제도투어 2023.03.06
    안녕하세요 ~~ 최은영님

    국내에서 국외까지 아주 많은 고객을 상담하고 또 예약 진행을 합니다.
    42년차 이니 상상이 가는 숫자이기도 하죠~~

    이 많은 고객분들 속에 최은영 님 처럼  프로적인 상담을 하시는 분도 참 보기드문 일입니다.
    어쩌면 첨일 수 도 있구요~~

    늘 일을 프로적인 직업정신으로 한다는 생각을 버린 적이 없지만 그래도 사람인지라 고객으로 부터 상처도 엄청 받는답니다.

    넘넘 감사합니다.  상담을 하면서 내내 뭐하시는 분이지? 참 궁금하네 할정도로 제게 직업에 대한 보람과 희열을 주신 분입니다.

    넘넘 감사합니다 ~~ 3대의 여행은 쉬운 여행이 아니구요~
    요즘은 아이는 아이라서 바쁘고 부모는 부모라서 하실 일이 있고 우리 또한 현장을 벗어 날 수 없는 많이 일이 있고...

    후기도 감사하고 롯데마트 상품권도 엄청 감사합니다.

    또 다른 고객분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성심껏 일하겠습니다.  진심 감사합니다.

    부모님 건강하시고 가족모두 행복하시길 진심 소망합니다 ~~ 사랑합니다^^